자동차 수동 변속기
제품소개
- 싱크로나이즈 슬리브
- 수동변속기 기어
- 인풋 샤프트
- 아웃풋 샤프트
싱크로나이저 슬리브
기능 | 기어 변속을 위해 전후방향의 미끄럼 운동에 의한 클러치 역할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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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원 | 1&2, 3&4, 5&6, 5&R, REV | ||
적용차종 | 모닝, i30, K3, 아반테, 벨로스터, K5, 소나타, 스파크 등 | ||
공정 | 브로칭, 로링, 챔퍼링(angle/round), MCT, 호빙, 세이빙 등 |
수동변속기 기어
기능 | 엔진에서 발생하는 동력을 속도에 따라 필요한 회전력으로 바꾸어 주는 역할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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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원 | 1단, 2단, 3단, 4단, 5단, REV단 | ||
공정 | 호빙, 디버링, 세이빙 등 | ||
공정 | 모닝, i30, K3, 아반테, 벨로스터, 쏘울, 포터, 봉고 등 |
인풋 샤프트
기능 | 엔진의 동력을 변속기로 전달하는 입력축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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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정 | 로링, 건드릴링, 기어세이핑, 호빙, 선반, 챔퍼링(ROUND), 디버링, 세이빙 등 | ||
적용차종 | 모닝 |
아웃풋 샤프트
기능 | 변속기를 통해 엔진의 동력을 전달하는 출력축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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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정 | 로링, 건드릴링, 호빙, 디버링, 선반, 세이빙 등 | ||
적용차종 | 모닝, 포터 |